고객에게 최상의 레이저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Han’s Yueming 레이저 그룹은 잠재적인 고객에게 다양한 연구 자료, 기술 자문, 제조 계획 및 기술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모든 레이저 자원이 되는것입 니다! 우리는 고객이 자신의 레이저 산업의 요구에 맞는 정확한 솔루션이 될때까지 멈추지 않을것입니다. 전화, 인스턴트 메세지 응용 프로그램, 웹 페이지 또는 게시물를 통하여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엔지니어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적인 비포 컨설팅 및 기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an’s Yueming Laser Group Co., Ltd.는 연속적으로 애프터 서비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합니다.
1. Han’s Yueming 레이저 그룹은 120 개의 고객 서비스 전화 라인이 있으며 고객 서비스 직원은 하루 16 시간 동안 전화를 받습니다. 지속적으로 100,000 세트 이상의 레이저 장비를 생산할 수 있도록 중국 동관의 "고객 서비스 관리 센터"에는 동시에 120개의 전화를 받을수 있는 중계 전화선을 갖추고 수십 명의 활발하고 교육된 운영자가 16시간 동안 전세계 고객의 서비스 전화를 받습니다.
2. Han 's Yueming 레이저 그룹은 약 200 명의 고급 엔지니어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세계에 수십개의 대리상과 유통 업체가 있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각종 원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을 확보합니다.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자를 파견하여 수리할수 있습니다.
3. Han’s Yueming 레이저 그룹은 고객의 방문 및 자체 애프터 서비스를 모니터 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애프터 서비스에 자부심이 있으며 전적인 책임을 질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최적화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고객과 연락하고 유지 보수를 제공합니다. 저희 서비스에 어떤 불만이 있으시면complaint@ymlase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시거나 (086-139-258-72677) 대외 무역 디렉터로 전화주십시오.
4. Han’s Yueming 레이저 그룹은 항상 고객의 제품 가치를 부가하는것을 이념으로 지속적으로 더 많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웹 사이트는 변화하는 레이저 산업의 기술적 분위기에 맞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응용 기술 강의" 및 "레이저 장비 운영 및 유지 보수 기술 및 응용 기술 강의 시리즈"와 같은 일련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세계 주요 도시의 전문 시장에 이런 정보를 제공하고, 레이저 장비 작동, 유지 보수 및 응용 기술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무료로 우리의 레이저 기술 지식 사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