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장 현상:
키 스위치를 오픈시 응답이 없음
이유 분석 :
1) 전원 없음또는 페이즈 손실;
2) 공기 스위치가 닫혀 있지 않음.
3) 비상 스위치가 눌려 있음.
처리 방법 :
1) 전원을 복원.
2) 공기 스위치를 닫음.
3) 비상 스위치 백 아웃.
2.고장 현상:
예상한 마킹 깊이에 도달되지 없음
이유 분석 :
1) 마킹 물체가 초점 표면에 있지 않음.
2) F-θ 렌즈가 오염됨.
3) 잘못된 소프트웨어 매개 변수.
4) 소프트웨어 출력 이상.
처리 방법 :
1) 초점을 조정.
2) 깨끗한 F-θ 렌즈;
3) 매개 변수를 다시 조정.
4)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
3. 고장 현상:
소프트웨어가 열리면 "제어 카드를 찾을 수 없음......"
이유 분석 :
1) 통제력이 없음.
2) USB 케이블이 느슨됨.
3) 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
4) USB 제어 카드가 손상됨.
처리 방법 :
1) 키 스위치가 열려 있고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가 출력되지 않았는지 확인.
2) USB 케이블을 확인.
3)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4) 제어 카드를 교체.
4. 고장 현상:
레이저 출력 없음
이유 분석 :
1) 소프트웨어 설정이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2) 전원 키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USB 제어 카드의 레드 표시등이 깜박 거리는지 확인하십시오.
4) 레이저 전원 공급 장치 또는 레이저 장치의 내부 오류입니다.
처리 방법 :
1) 소프트웨어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2) 전원 키를 오픈하십시오.
3) USB 제어 카드 연결이 견고한지 확인하십시오.
4) 기술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5.고장 현상:
그래픽 또는 텍스트 마킹 일그러짐
이유 분석 :
1) 소프트웨어 교정되지 않음 또는 데이터 손실.
2) 검류계 파워의 잘못된 전력 공급;
3) 신호 간섭;
4) 제어 카드에 문제가 있음.
5) 검류계 오류.
처리 방법 :
1) 파라미더를 조정하십시오.
2) 스위치 전원 공급 장치 전압을 조정하거나 교체하십시오.
3) 접지 연결이 안정 여부, 신호선이 불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4) 제어 카드를 교체하십시오.
5) 검류계를 교체하십시오.
1. 고장 현상:
전원을 켠 후 지속적으로 발광
이유 분석 :
제어기 레이저 장치의 파라미터가 올바른 경우
처리 방법 :
제어기 레이저 장치의 파라미더 수정
2. 고장 현상:
전원을 켠 후에 발생하는 경보
이유 분석 :
제어기의 파라미터가 올바른 경우
기계 경보 신호가 트리거 됨
처리 방법 :
제어기의 파라미더 수정
기계의 경보 신호 소스 확인
3. 고장 현상:
작업 중 레이저 일시 중지
이유 분석 :
1) 물의 순환이 스무스한지 확인.
2) 전원 전압이 안정되면
처리 방법 :
1) 물 탱크 청소, 물 호스 준설
2) 전원 공급 장치에 안정기 설치
4. 고장 현상:
잘못된 그림 크기
이유 분석 :
1) 사용자가 CoreIDraw 소프트웨어에서 PLT 출력을 채택합니다. HGPL 대화 상자에서 페이지 단위 플로터 단위가 올바르게 설정되었다면
2) CoreIDraw 소프트웨어의 PLT 플로터 유닛은 SmartCarve 소프트웨어 리드 인 PLT 옵션의 해상도와 일치해야합니다.
3) 컨트롤러 파라미터의 해상도가 올바른 경우
처리 방법 :
1) 사용자가 CoreIDraw 소프트웨어에서 PLT 출력을 채택합니다. HGPL 대화 상자에서 페이지 확대 옵션이 100 %
2) 100 %로 변경
3) 올바른 해상도 또는 동급으로 설정하십시오.
5. 고장 현상:
모터 축 운동의 반대 방향
이유 분석 :
1) 제어기 모터 이동 파라미터 설정이 잘못되었을 때
2) 드라이브에서 모터까지의 선이 부적절하게 연결되면
처리 방법 :
1) 적절한 모터 파라미터 설정하십시오
2) 전기 접지 확인하십시오
6. 고장 현상:
이동는 동안 모터 샤프트의 움직임 또는 트위터 링에 실패
이유 분석 :
1) 모터 파라미더의 부적절한 설정으로 인해 모터에 스텝이 없습니다.
2) 손상된 드라이브 또는 모터
3) 모터 라인이 파손되거나 접촉 불량
처리 방법 :
1) 올바른 이동 파라미더로 설정하십시오
2) 드라이브 또는 모터 변경하십시오
3) 모터와 드라이브 라인을 다시 연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