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무료 교정을 제공합니까? 교정 과정은 어떻습니까?
저희는 고객들에게 무료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회사로 제품 또는 재료를 보낼 수 있으며, 저희의 레이저 장비로 부터 가장 적합한 커팅 또는 마킹 효과를 테스트 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샘플 파라미더, 샘플 상세 그래프, 사전 검증 보고서, 비디오 등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샘플을 고객에게 발송 할 수 있으며 배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2. 장비는 어떻게 배송됩니까?
고객은 자체의 화물 운송 업체와 합작하거나 본사의 화물 운송 포워딩을 선택하여 제품을 운송 할 수 있습니다.
3.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CMA 유니버설 커팅 시스템 시리즈와 같은 기존 모델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7 일이 소요됩니다. 생산의 고봉 기간시 납품 시간이 약간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특정 시스템의 배달 날짜는 관련 지역 판매원의 세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보증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보증 기간은 수송일로부터 1 년이지만 광학 부품과 취약 부품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구체적인 시스템에 관련 지역 영업원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보증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보증 기간 동안 기계의 피팅이 손상된 경우 무료 교체 또는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손상된 부속품을 본사에 보내야 하며, 손상 정도에 따라 부속품을 교체하거나 수리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새 부품이 반송되지만 배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6.애프터 마켓 기계의 유지 관리는 어떻습니까?
애프터 서비스 엔지니어는 온라인 솔루션, 원격 안내, 메일 회신 질문 및 기타 양식을 통해 고객의 문제에 적시 대응하는 매일 16 시간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필요한 경우 설치, 커미셔닝, 교육, 유지 보수 등 해외 고객을 위해 엔지니어를 보내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하루에 $ 150의 항공료, 보험료, 비자 수수료, 숙박비, 교통비 및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